만두카® 코리아의 새로운 홈페이지와 연결되었습니다.

만두카® 자주하는 질문

뒤로가기

프로매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만두카® 코리아 공식 스토어(ip:)

2017-01-13 11:55:10

VIEW 6598

내용




PRO Yoga Mats


 1.Is the PRO mat available in different sizes and thicknesses?

:  네 프로매트는 각기 다른 사이즈와 두께를 갖고 있습니다.

프로 시리즈 매트 사이즈

제품

사이즈

치수

두께

무게

프로 매트

Standard

180cm x 66cm

6mm

3.4kg

Extra Long

215cm x 66cm

6mm

4kg

프로라이트 매트

Standard

180cm x 61cm

5mm

1.8kg

Long

200cm x 61cm

5mm

2.3kg

프로 스퀘어드

One size

198cm x 198cm

6mm

11.8kg



2.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The Manduka PRO and the PROlite?

: 만두카 프로와 프로라이트 매트는 고성능의 표면으로 인한 단단한 지지, 그리고 평생 품질을 보장하는 매트입니다 이 매트들은 만두카의 베스트 셀링 매트로서 10년 이상 많은 요기와 요기니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만두카 프로와 프로라이트는 재질상의 차이는 없지만 무게와 두께, 색상 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프로라이트는 큰 형뻘인 만두카 프로와 같은 디자인과 그립감, 터치감, 안정된 바닥의 질감을 갖고 있지만 무게가 조금 더 가벼운 매트를 원하는 요기들을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1.8kg 밖에 되지 않아요.)

 

3. Is the Black Mat PRO environmentally conscious? (블랙 매트 프로는 환경을 고려한 제품인가요?)

: 프로 매트 구매는 환경을 고려한 구매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공정 과정 중 쓰레기 매립지에 독성 성분이 스며들고 방출되는 것처럼 PVC소재는 환경적으로 친화적인 소재가 아니지만, 만두카는 프로 매트는 독성이 없고 (특히 인산염 FREE) 공정 과정 에서 배기물 Free로 증명되었다는 것을 자신있게 전하고 싶습니다.

만두카 프로시리즈 매트는 안전하고 무해한 성분의 제품임을 OEKO-TEX (유러피안 직물 산업 협회)에서 인증해주었습니다.

환경보호와 관심은 소비를 줄이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만두카 매트의 좋은 내구성은  긴 수명은 요가매트의 소비와 쉽게 버려지는 것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명이 긴 요가매트는 새로운 매트를 살 준비가 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기부를 할 수도 있구요.

 

 

4. What are PRO series mats made of?

: 우리의 모든 매트는 요가 강사들에 의해 고성능, 안정감, 오랜 수명 등을 고려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5. Is there latex in the PRO series?

: 만두카 프로 시리즈 매트는 모두 라텍스 프리 제품입니다.


 

6. How do I clean my PRO series mat?

: 부드러운 브러쉬나 천, 스폰지 등으로 가볍게 닦아내주세요. 또는 만두카 All Purpose Mat Wash를 이용해서 클리닝 한 후 깨끗하게 닦아내고 햇빛에 말리세요.

식초 성분을 베이스로 한 클리닝을 하시면 메탈릭(metallic) 오팔색(Opal)제품들의 윤기를 없애거나 색을 칙칙하게 만들 수 있으니 사용하지 마세요.

그리고 호스를 사용해서 세척하거나 매트를 물에 담구거나 샤워기, 세탁기, 청소기 등을 통해 클리닝하는 것을 절대 권장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든 평생 품질 보증 제도에 의한 보상을 받을 수 없게되고 매트에 손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7. How do I keep from slipping on my recently purchased PRO series mat?

: 모든 프로 시리즈 매트는 야구장갑처럼 길들이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매트를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더 부드러워지고 그립감이 있는 표면으로 바뀌게 되거든요. 매트는 섬유이기 때문에 요기의 연습과 수련 스타일에 따라 길들이는 기간은 조금씩 달라질 순 있어요. 일반적으로 길들이는 기간은 3개월정도의 기간동안 매일 수련했을 때의 기간으로 두고 있고 그 기간 중에는 매트가 조금 미끄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손과 발의 마찰을 수련을 통해서 매트를 본인만의 매트로 길들이는 셈이죠. (더 빠르게 이 과정을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How do I break in my new PRO series mat?를 참고하세요.) 미끄러움이 염려된다면 매트 사용 시 요가 타올을 함께 사용해보세요. 당신의 매트가 새것이든지10년 넘게 쓴것이든 관계없이 타올을 깔면 땀을 흡수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하도록 도움을 줄거에요.

 

 

8. How do I “break in” my new PRO series mat?

: 가장 좋아하는 청바지나 잘 길들여진 야구 글러브처럼 프로매트 시리즈 역시 길들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만두카는 이러한 과정(Process)을 반드시 필요한 의식이나 절차에 가까운 “PROcess” 라고  부르고 싶을 정도에요. 수련을 하면 할수록 표면은 자연스럽게 코팅이 벗겨지고 마모되며 당신만의 유니크한 매트로 변신해 갈 것 입니다. 매트 위에서 스트레칭하고, 트위스트하고, 땀 흘리고 호흡하며 수련하면서 당신이 발전해가듯 매트도 당신처럼 멋지게  변하게 되겠죠.

평생 사용을 위해 디자인 된 것이니 프로매트는 닳아버리거나 해지지 않고, 당신에게 꼭 맞는 매트로 길들여질거에요. 사실 만두카 초창기 모델인, 이제는 전설이 되어버린 최초의 매트 블랙 매트 프로는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거의 20년 가까운 수련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예요. 여전히 튼튼합니다. 매트를 길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련, 수련 그리고 또 수련이지만 만약 조금 더 빠른 길들임을 원한다면 아래와 같이 소금을 이용한 방법을 사용하거나 링크된 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www.manduka.com/break-in)



 

 

9.Which side of the mat should I use?

: 오른쪽 윗 부분 코너쪽에 있는 개구리 로고가 매트의 윗면입니다. 이 면에서 수련하시면 됩니다. 아래쪽 면은 작은 점들의 패턴을 가진 질감이고, 그 부분이 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게 합니다.

 

10. How do I get my mat to lie flat after it has been rolled up?

: 매트를 말아서 보관할 때 매트 위(수련하는 쪽) 표면이 바깥쪽을 향하도록 해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수련하실 때 매트 코너쪽을 평평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