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만두카 스토리

여행에서의 울퉁불퉁한 길은 우리의 여행의 본질적인 의미를 밝혀 주기도 합니다. 이 이야기는 더 나은 요가매트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단순한 생각에서 시작 된 회사 만두카의 이야기 입니다. 10년 전, 건축가에서 요가수련자로 전향한 피터 스테리오스(Peter Sterios)는 보다 더 나은 요가 수련을 위한 단단한 그립감과 함께 매트 위의 수련에 있어서 완전히 서포트 해 줄 수 있는 아주 단순하고 우아한 디자인의 블랙매트를 만들게 됩니다. 그는 자신을 감동시킨 요가마스터들에게 영광을 돌리고자 이 놀라운 매트를 모두와 함께 공유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는 에릭 쉬프만(Erich Schiffmann), 로드 스트리커(Rod Stryker), 엔젤라 팔머(Angela Farmer), 빅토리 반 코텐(Victor Van Kooten), 로드니 이(Rodney Yee), 시바 레이(Shiva Rea) 등 그가 존경하는 많은 선생님들께 이 요가매트를 선물로 보냈습니다. 피터의 매트에 감동한 선생님들이 그의 첫 번째 고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가의 위대한 전통에 따라 그들은 그들의 매트를 학생들과 나누게 되었고, 그렇게 해서 진정한 요가 컴퍼니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피터는 항상 고대 하타요가 프라디피카의 포즈 – 만두카사나(개구리자세)를 포함하여 지도하던 그의 선생님이자 멘토 – 샌도르 레메트(Shandor Remete)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만두카 – Manduka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피터가 처음 그에게서 그 아사나의 이름을 듣는 순간, 그의 혀가 굴러가며 만들어 내는 특유의 발음을 생각할 때마다 그는 어린 아이처럼 순수한 즐거움과 기쁨을 느꼈습니다. 그 단어와 자세는 서로 상반된 이미지로 가벼움과 심오함이 함께 공존합니다. 이렇게 탄생한 만두카의 즐거움은 현재 전 세계 35개 이상의 나라에서 불리어 지고 있습니다.

만두카의 기능

디테일에 대한 예술적인 접근으로 만들어지는 만두카 매트와 요가 관련 용품들의 품질과 기능은 이 시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만두카 제품들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내구성이 좋고 천연소재와 재생이 가능한 재료들을 사용함으로써 외관과 기능 뿐만이 아닌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한 – 지구환경까지 의식적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만두카의 방향성

만두카는 요가선생님과 요가 수련자들을 위해- 요가를 원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건설된 회사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진화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요가선생님, 그리고 요가 수련자들의 영혼과 지혜로움을 기다립니다. 현재 만두카는 길지 않은 여행에서 무언가 대단하고 의미있는 곳에 도착하였습니다.  당신의 수련, 그리고 우리의 세상을 위하여, Namaste.